NI-NYA

여기저기 이것저것 경험했던 것들 모두 다

먹었던거다녔던거봤던거

평택 최고의 맛집 만세 해장국 진짜 강추 개존맛!!!

니냐 2022. 1. 26. 2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 추운 날씨에 추천 드릴 수 있는 메뉴!
바로 해장국집을 소개드릴건데요.
평택에서 정말로! 제일! 맛있다고 단언할 수 있는 집입니다!

바로 이름하여 만세 해장국이라는 집인데요!

저희는 점심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갔는데
그 사이에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쪼금!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저희 들어오고나서 사람들이 몰려서 일찍 오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 가실때는 꼭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아니면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석에 있던 만세 해장국의 역사!


만세 해장국집은 체인점이 아니라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해오신 가게라고 하네요!
2대째라니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면서 기대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옆 테이블에 메뉴 있길래 찍어왔슴당~


저희는 오늘 소고기해장국과 양선지해장국을 시켰습니다~
얼큰내장탕을 먹고 싶었지만 매울까봐 고민 끝에 양선지를 먹기로 했답니다!

시키고 나서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 주셨는데요.

맛집이라 그런지 진짜 반찬도 다 존맛탱!!! 또 먹고싶다..


진짜 반찬 하나도 남길 그런게 없습니다.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반찬까지 다 맛있네요.. 또 먹고 싶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시킨 메뉴가 나왔는데요!





이게 제가 시킨 양선지 해장국!! 국물부터 깔끔한거 느껴지시나요?
이거는 남자친구가 시킨 소고기해장국!! 이것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흑흑



맛집이라 금방 나오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먹는 내내 칭찬만 했던 집입니다.
제가 선지해장국이라고 하면 미치는 사람이라
정말 먹는 내내 너무 맛있어서 울면서 먹었던 것 같네요!

양도 정말 제가 두그릇 먹는 사람이라 다행이지 위가 더 컸다면 세그릇까지 먹을뻔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커피자판기 있는데
꼭 드세요!
진짜 믹스커피 까지 맛있는 거 너무 한거 아닙니까!
딱 마시고 나오면 정말 한끼를 든든하게 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 인생의 선지해장국 베스트에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조만간 또 가서 먹어야지요. 히히


반응형